Chikaya: 불만 및 제안을 제출할 수 있는 이중 언어 앱
Chikaya는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불만, 제안 및 관찰을 제출하고 추적하는 프랑스어/아랍어 이중 언어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는 국가 불만 포털 "Chikaya.ma"의 일부인 "Idarati"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 이 앱은 행정과 시민 간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모로코의 행정 성과를 평가하며 공공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.
이 앱은 요청 제출, 불만 추적 및 행정과의 의사소통, 치료 후 만족도 표현, 불만 재개 및 통계 보기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관련 기관을 식별하고 요청의 성격과 관련된 개인 정보 및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불만 번호와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다른 불만 사항의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 추가적으로, 사용자는 행정의 응답에 대한 만족도를 표현하고 치료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불만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불만에 관련된 지표와 숫자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통계 섹션도 제공합니다.
Chikaya는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앱으로, 디지털 전환 및 행정 개혁부에서 개발되었으며 사회 및 의사소통 카테고리에 속합니다.